티스토리 뷰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반응형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캡틴' 손흥민(32)이 한국 시간으로 27일 오후 11시에 예정된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정규리그 9라운드 경기에 출전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하지만 많은 축구팬들은 손흥민 선수를 기디리고 있는데요 이번 밤 경기를 기대해 보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반응형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경기중계 보는법 손흥민 보기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경기를 한국에서 시청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방송 권리와 관련된 정책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시청하고자 하는 시즌이

todays-korea.com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반응형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토트넘을 지휘하는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25일(현지 시간) 크리스털 팰리스전을 앞둔 사전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아직 완전히 회복하지 못해 크리스털 팰리스전에 출전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이어 "손흥민의 상태가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 아직 100% 몸 상태가 아닙니다"라며 "오늘 훈련에도 참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 경기에 손흥민을 기용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상태를 더 지켜봐야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손흥민은 지난달 27일 가라바흐(아제르바이잔)와의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경기에서 햄스트링(허벅지 뒤 근육) 부상을 당하며 토트넘의 전력에서 잠시 제외됐습니다.

이 부상으로 한국 축구대표팀의 10월 A매치 2연전도 결장했던 손흥민은 지난 19일 웨스트햄과의 정규리그 8라운드에서 선발로 출전하며 공식 경기 4경기 만에 복귀전을 치렀습니다.

손흥민은 웨스트햄전에서 후반 7분, 1-1로 팽팽하던 상황에서 역전 결승 골의 시발점이 되는 패스를 시작으로, 후반 10분 상대 자책골을 유도하고, 후반 15분 득점까지 성공시키며 이날 토트넘이 기록한 4득점 중 3골에 관여하는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러나 손흥민은 웨스트햄전 이후 다시 몸 상태에 이상을 느꼈고, 25일 AZ 알크마르(네덜란드)와의 유로파리그(UEL) 경기에 결장하며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습니다.

이런 가운데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27일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정규리그 9라운드에서도 손흥민의 출전이 어려울 것이라 밝히며, 부상이 장기화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손흥민의 부상은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3차 예선을 앞둔 홍명보 감독의 축구 대표팀에도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한국 시간으로 11월 14일 오후 11시 쿠웨이트 아르디야의 자베르 알 아흐메드 국제경기장에서 쿠웨이트와 3차 예선 조별리그 B조 5차전을 치르고, 이후 요르단 암만으로 이동해 11월 19일 오후 11시 암만 국제경기장에서 팔레스타인과 6차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이번 11월 원정 A매치 2연전을 통해 본선 진출을 위한 발판을 다지려는 홍명보 감독으로서는 공격의 핵심인 손흥민의 부상 장기화가 큰 부담으로 작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홍명보 감독은 11월 4일 중동 원정 2연전에 나설 대표팀 명단을 발표할 계획입니다.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하는곳

반응형

https://www.spotv.net

실시간중계